홈 > 공유자료 > 여행정보
여행정보

거제도 맛집 베스트 10곳을 소개합니다

복숭아맘 0 7 0

거제도는 매력적인 자연경관과 신선한 해산물로 유명한 곳으로, 다양한 맛집들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거제도에서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베스트 10곳을 소개해드릴게요. 각 맛집마다 특색있는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맛 또한 대단히 훌륭한 곳들이에요. 아래 글에서 자세하게 알아봅시다.

자연경관과 맛집의 조화, 거제도

거제도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신선한 해산물로 유명한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여 맛있는 음식과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고 있습니다. 거제도에는 맛집들이 많이 있지만, 이번에는 그 중에서도 특히 맛있는 음식들을 제공하는 베스트 10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다양한 맛과 특색을 가진 이 맛집들은 여행객들을 매료시킬 것입니다.

1. 해물천국

해물천국은 거제도에서 유명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신선한 해산물을 사용하여 만든 요리들은 맛 또한 훌륭하며, 특히 해물탕이 인기가 많습니다. 해물탕의 국물은 진하고 고소하며, 해산물들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또한 해물전과 회도 맛있게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해산물의 맛을 한껏 즐길 수 있습니다.

2. 갯바위식당

갯바위식당은 거제도에서 유명한 맛집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갯바위구이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대표적인 메뉴로 꼽히며, 신선한 갯바위 재료들을 직접 구워서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갯바위 회와 구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코스요리도 준비되어 있어 특별한 자리나 모임에도 알맞은 곳입니다.

3. 서피랑

서피랑은 거제도의 맛집 중에서도 특색있는 요리를 제공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프랑스 요리와 한국 요리의 조화로운 맛을 즐길 수 있으며, 거제도의 특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갈비살 스테이크와 신선한 해산물 요리들이 인기가 있으며, 더욱 화려한 풍미를 더해줍니다.

4. 곁들인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함께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인 곁들인은 거제도에서 꼭 가봐야 할 맛집입니다. 특히 조개 모듬전과 갑오징어 무침은 많은 손님들에게 추천하는 요리로 알려져 있으며, 독특한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해물요리뿐만 아니라 다양한 한식 요리들 역시 맛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5. 바다키움

바다키움은 거제도에서 유명한 바다소녀문화체험장 내에 위치하고 있는 해산물 뷔페식당입니다. 신선한 해산물을 무한정으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맛있는 해산물 요리들이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비빔밥과 멸치국수 등 다양한 한식 요리들도 함께 제공되어 특별한 맛을 선사합니다.

6. 오동통

오동통은 거제도에서 유명한 돼지고기구이를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선한 돼지고기를 적절히 익혀 훈연한 향과 함께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특히 돼지고기 꼬치구이와 돼지고기 된장찌개는 인기가 많습니다. 거제도를 여행하며 맛집을 찾는다면 꼭 들러야 할 곳입니다.

7. 해녀집

해녀집은 거제도에서 유명한 전복요리와 해물요리를 제공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복요리는 거제도를 대표하는 메뉴로 꼽히며, 신선한 전복을 정성껏 요리하여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해녀특선과 전복감자전 역시 맛있게 준비되어 있어 전복의 맛을 더욱 즐길 수 있습니다.

8. 바이커리

바이커리는 거제도에서 유명한 빵과 디저트를 제공하는 카페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구워내는 다양한 종류의 빵들은 맛 또한 훌륭하며, 디저트 역시 다양한 맛과 풍미를 선사합니다. 특히 크레임 브륄레와 초콜릿 케이크는 많은 손님들에게 사랑받는 대표 메뉴입니다.

9. 화양해물식당

화양해물식당은 거제도에서 유명한 해산물 뷔페식당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와 신선한 해산물이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무한 리필이 가능한 메뉴들은 해산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전복요리와 다양한 해물요리들도 함께 제공되어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10. 알복지

알복지는 거제도에서 유명한 전복요리를 즐길 수 있는 맛집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전복이 특히 맛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신선한 전복을 다양한 방법으로 조리하여 제공합니다. 특히 전복회와 전복요리의 조합은 전복의 맛을 최대한 살려줍니다.

[caption id="attachment_1134" align="aligncenter" width="800"]거제도 맛집 베스트
거제도 맛집 베스트[/caption]

 

마치며

거제도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한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여 특별한 경험을 즐기고 있습니다. 다양한 맛집들을 소개했지만, 거제도에는 더욱 많은 맛있는 음식과 풍경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거제도를 여행하기 전에 미리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추가로 알면 도움되는 정보

1. 함덕해변에서는 해돋이를 볼 수 있는 아름다운 풍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2. 거제도에서는 바다를 배경으로 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서핑이나 카약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거제도의 마트나 전통시장에서는 신선한 해산물을 구매할 수 있으며, 직접 요리해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4. 거제도에는 다양한 도보 여행 코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자연과 함께 걷는 산책이나 트레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5. 거제도의 랜드마크인 거제대교에서는 아름다운 야경을 경험할 수 있으며, 산책로도 마련되어 있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놓칠 수 있는 내용 정리

거제도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많은 맛집들을 놓치기 쉽습니다. 이번에 소개한 맛집들을 참고하여 거제도에서의 특별한 음식 경험을 즐겨보세요. 또한 거제도에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많이 있으므로, 산책이나 트레킹을 즐기며 자연과 함께하는 시간도 잊지 마세요.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Author

Lv.99 복숭아맘  파트너
612,206 (10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0 Comments

Category

New Posts

Miscellaneous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