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공유자료 > 여행정보
여행정보

"속초 중앙시장 주변 맛집 총정리"

복숭아맘 0 6 0

속초 중앙시장은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있는 관광 명소로, 주변에는 다양한 맛집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속초에서 유명한 해물요리부터 간단한 북어국까지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중앙시장 안에서도 맛있는 먹거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속초 중앙시장 주변 맛집을 소개하겠습니다. 아래 글에서 자세하게 알아봅시다.

1. 깡통숯불갈비

속초 중앙시장 주변에 위치한 ‘깡통숯불갈비’는 속초에서 유명한 맛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신선하고 맛있는 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숯불로 구워내는 갈비는 부드럽고 진한 풍미가 일품입니다. 또한, 다양한 고기메뉴뿐만 아니라 삼겹살, 목살, 항정살 등도 맛볼 수 있습니다. 매장은 작지만 분위기가 아늑하고 따뜻해서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가기에 적합한 곳입니다.

1.1 대표메뉴

깡통숯불갈비의 대표메뉴는 숯불갈비입니다. 이곳에서 구워내는 갈비는 군더더기 없이 숯불에 의해 고기의 풍미와 영양이 간직되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부위의 고기를 즐길 수 있는 고기 세트도 인기 있습니다. 여러 종류의 고기를 한 번에 맛보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1.2 주요정보

- 위치 : 강원도 속초시 중앙시장 26번길 2
-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 전화번호 : 033-635-0408

[caption id="attachment_1551" align="aligncenter" width="800"]속초 중앙시장 맛집
속초 중앙시장 맛집[/caption]

 

2. 해맞이식당

속초 중앙시장 주변에 위치한 ‘해맞이식당’은 바다가 보이는 멋진 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맛집입니다. 특히, 신선한 해산물 요리로 유명하며, 속초에서 잘 알려진 해물찜, 해물탕, 모듬회 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 해산물이 싱싱하고 풍부한 양으로 제공되어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해안가에 위치하고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2.1 대표메뉴

해맞이식당의 대표메뉴는 해물찜입니다.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있는 찜은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나눠먹기에 딱입니다. 특히, 속초에서 잡은 신선한 해산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식감과 맛이 더욱 좋습니다.

2.2 주요정보

- 위치 : 강원도 속초시 청학동 1443
-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 전화번호 : 033-631-8787

3. 남인미향

속초 중앙시장 주변에 위치한 ‘남인미향’은 속초에서 가장 유명한 북어국 전문점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서는 북어를 직접 구워 고명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북어국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북어는 싱싱한 재료를 사용하며, 해물의 향과 맛을 즐길 수 있는 음식이 아주 인기가 있습니다. 또한, 북어국 외에도 북어전골, 북어비빔밥 등 다양한 북어메뉴를 맛볼 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속초에서 북어 요리를 즐겨보세요!

3.1 대표메뉴

남인미향의 대표메뉴는 북어국입니다. 북어국은 북어를 구워 즐기는 음식으로, 북어의 풍미가 가득 담겨있습니다. 특히, 고명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북어 자체가 건조되어 짠 맛이 있는데, 고명의 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깊고 풍부한 맛을 낼 수 있습니다.

3.2 주요정보

- 위치 : 강원도 속초시 중앙시장길 19
- 영업시간 : 매일 09:00~21:00
- 전화번호 : 033-633-3936

마치며

속초 중앙시장 주변에 위치한 ‘깡통숯불갈비’, ‘해맞이식당’, ‘남인미향’은 맛있고 특색 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맛집들입니다. 속초에 여행을 가게 되면 이곳 맛집들을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과 아름다운 경치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추가로 알면 도움되는 정보

1. 깡통숯불갈비는 주말에는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일찍 가는 것이 좋습니다.
2. 해맞이식당은 해안가에 위치하고 있어 뷰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예약을 해두면 좋은 자리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3. 남인미향은 북어국 전문점으로 유명한데, 구워먹는 북어에 고명을 함께 먹으면 맛이 더욱 좋습니다.
4. 속초 중앙시장에서 쇼핑을 즐기고 맛집을 찾으려면 오전 시간대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속초 중앙시장은 대중교통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어 방문하기 편리합니다.

놓칠 수 있는 내용 정리

- ‘깡통숯불갈비’는 속초에서 저렴하고 맛있는 고기를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해맞이식당’은 속초에서 멋진 바다 뷰와 함께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맛집입니다.
- ‘남인미향’은 속초에서 북어요리로 유명한 맛집으로, 북어국을 비롯해 다양한 북어메뉴를 맛볼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Author

Lv.99 복숭아맘  파트너
612,206 (10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0 Comments

Category

New Posts

Miscellaneous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