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그래도 양심적인 곳이 있네요^^ (드마리스 수원점)

대박이맘 1 12 0

 드마리스 난리죠..

돌잔치 예약했다가  폐업해서 발 동동 엄마들도 계시구.....

그래도 기사보다가 양심적인 곳은 있는거 같아 알려드려요~

 

드마리스 수원점, 정상 영업 유지…”고객 편의가 우선”


2009252042_uZkyoBSi_11f91a026c925641191e

 

프리미엄 씨푸드뷔페 레스토랑 드마리스 수원점이 추석 명절을 포함, 연휴 내내 정상영업을 한데 이어 앞으로도 꾸준히 정상적인 영업을 유지한다고 밝혔다. 

드마리스 수원점의 이번 정상 영업 발표는 지난 추석 연휴 일부 드마리스 직영점(대치,용산,부천,강동,분당,시흥점)의 갑작스러운 영업중지 사태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드마리스 수원점의 경우 추석 연휴 내내 정상영업을 해왔으며, 드마리스 상표만 사용하는 가맹점이기 때문에 이번 영업 중지와 무관함에도 불구, 직영점 피해 고객에게 정중히 사과하고 지속적인 정상영업을 안내하며 고객들의 편의 확대에 힘썼다. 

고객 편의에 주력하는 드마리스 수원점은 2015년부터 봄 맞이 딸기축제를 비롯, 완도군과 공동 진행한 완도광어축제, 국내 수제초코렛브랜드 ‘쥬빌리 쇼콜라띠’ 초코렛축제, 생과일주스 및 스시축제 등 본사와는 별도로 자체적인 푸드 프로모션과 콘텐츠 개발을 꾸준히 진행해왔다. 

특히 올해는 드마리스 수원점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인 매장 내 웨딩홀 ‘더 피아체홀’을 새롭게 오픈 했으며, 드마리스 뷔페의 시스템을 더욱 발전시킴으로써 지점 중 유일하게 출장뷔페를 실시하는 등 눈에 띄는 성과를 이뤄냈다. 

이 밖에도 지난 9월에는 전문상차림업체 씨엘로와 제휴를 통해 상차림 리뉴얼을 진행, 고객들의 소비 흐름에 맞춘 상품들을 제공함은 물론, 9월 첫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알바트로스’ 촬영지로 사용되는 등 많은 소비자들에게 이름을 알리고 있다. 

드마리스 수원점 관계자는 “이번 드마리스 직영점 6곳의 영업중단으로 피해를 보신 고객들에게 다시 한번 사과를 드린다”며 “드마리스 수원점에서는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꾸준한 소통을 통해 지금처럼 최상의 서비스와 음식을 제공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드마리스 수원점 영업시간은 평일, 주말(공휴일, 일요일) 모두 11:30~22:00까지이며, 돌잔치 및 웨딩홀 예약 등은 방문이나 전화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1 Comments
한영스루 2017.11.13 15:57  
드마리스는 어디나 보통 이상은 하는 것 같아요
포토 제목

Category

New Posts

Miscellaneous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