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맘(예비) 공간 > 결혼 이야기
결혼 이야기

“내가 생각하는 최악의 결혼 상대는?”

최강남매 1 30 0

 

당신의 평생 동반자를 선택할 때 도움이 되시길.  

 

 

aac5a759e16b01911295100f7c6ee6d4_1469779 

1위.폭력적인 남자 (55%)

Klamotten Lee 남자미모가 브래드피트 조지클루니 강동원 조인성 급일지언정 폭력적이라면 무조건 No!실수였다 다음엔 다신 이런일 없을거다.

김수현 폭력적인 성향의 남자들이 다음날 그렇게 꽃선물이나 자상하기 그지 없다고 하죠. 연애때 조금이라도 폭력성을 보았다면 심각하게 고민해봐야될 것 같아요. 결혼후 아빠의 폭력을 보고 자란다고 생각하니.. 정말 끔찍하네요.

김지혜 폭력은 정당화될 수 없다.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의 정당방위와는 다르다. 폭력으로 시작한 것이 살인으로 번질 수 있는 가능성이 크고, 그건은 나 뿐만 아니라 자식에게도 상처가 된다.

 

2위.술 좋아하는 남자 (22%)

Daiea Kim 술 좋아하는 남자! 자고로 저희 아버지가 하신 말씀으론... 술 좋아하면 여자 따라오고,도박 따라오게 되어 있다며....

신민경 아내와 가족을 외롭게 하는 남자. 이렇게만 말하면 뭐 외로운 정도로...라고할 수도 있겠으나 매일 밤 늦게 술 취해 들어오고 아내 생일이나 자식 생일같은 기념일에도 함께하지않고 주말에도 나가서 친구들이랑만 노는 남자라고 생각해본다면…심각하죠.

이해진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아요. 술 먹고 다리로 저를 치는데 제가 날라가더라구요. 그래서 어이가 없기도 하고 그 다음 날에 사과도 안하고 하니깐 너무 괘씸했었어요. 더군다나 기억도 못하고 무의식적으로 그런 형태로 몇번 있다 보니깐 같이 술 마시는 것도 겁이 나더라구요.

 

3위.거짓말 하는 남자 (14%)

백보경 거짓말을 들키고나면 이런걸 걱정했었다는둥 여러 핑계를 대지만, 그런거 한 두번 넘기다 나중에 후회해도 소요없어요. 그것도 병이더라구요.

유민 믿음이 깨지면 모든게 다 깨지는 거 같아요 ㅠ 거짓말은 거짓말을 낳고... 나중엔 무엇이 진실이고 무엇이 거짓인지조차 헷갈리게 되죠.

Kwon Jiyoung 거짓말을 밥먹듯이 하는남자! 그것이 사소한것이든 큰것이든 상관없이 완전 최악이죠… 고쳐줄 수 있을꺼란 생각은 버리고 그냥 다른남자 만나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4위.공감해주지 못하는 남자 (5%)

박주경 남자가 여자말에 ‘아 정말? 그랫구나~’ 하는 공감만 해줘도 대화가 이어지고 싸움이 줄어든다는 말이 있어요. 그만큼 남녀사이에 공감은 중요하고, 평생을 함께 살아갈 사람이니 더더더! 중요하죠!

안수희 결혼을하면 이제 '나'가 아닌 '우리'가 되는건데, 결혼 전부터 평소 남자가 여자의 고민이나 이야기를 들어주지않는다면 여자는 결혼 후 정말 외롭고 하루 하루가 슬플 것 같아요.ㅠㅠ 내 얘길 잘 들어주는 남자가 좋아요!

유아름 말이 안 통하는 남자… 평생 같이 살아 갈건데 가치관이나 관심사가 너무 동떨어져서 생각이 다르고 말이 통하지 않으면 평생 속 터져서 못살 것 같아요. 무엇이든 대화가 기본이니까요!

 

5위.결혼할 때 갑자기 효자되는 남자 (3%)

이지현 소문난 효자! 이런 경우 강제로 효도를 강요하기도하고 자기 부모님만 부모님으로 모시기도 한다던데… 이것도 고민해야할 일 아닐까요?

한아름 자기가 하지 못한 효도를 여자한테 전가시키는 남자요.. 그럴바엔 평생 부모님이랑 살라고 해야죠! 시부모와 아내 사이 중재 못하는 남자도 정말 싫어요!

Hye Rim Lee 왜 남자들은 미혼일때 하지도 않던 효도를 결혼하면 본인이 아닌 와이프에게 떠넘길까요? 주변에서 보면 이 문제 때문에 트러블 있는 부부 은근히 많더라구요.


aac5a759e16b01911295100f7c6ee6d4_1469779

 

<번외편> 이런 남자! 결혼하기 싫어요! (1%)

So Young Han 착.한.남.자!!!! 누가 부탁하면 거절 못 하고 마치 해결사인냥 다 해줘야 하는 남자! 금전적인 문제랑 직결되면 대박이죠! 남의 빚을 대신 갚고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지훈혜진 연애땐 항상 깨끗이 씻고다니는 줄 알았는데 결혼하고 보니 진짜 아침에 눈뜨면 세수도 안하고 이도 안닦고 그냥 나가는 사람.

김도연 어른들에게 너무 무개념인 남자. 정말 어른들에게 잘하는 남자치곤 나쁜남자 없어요!

Hyeon Jin Kim 인생은 한방이야 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사람!

이수혜 “그런 건 너나 해~" 매사에 의욕없는 남자, 모든 일들을 귀찮아하고 하기 싫어하는 남자는 발전가능성이 없죠. 결혼은 서로 좋은 모습으로 발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요. 아무리 상대가 좋은 기회를 주고 함께하려해도 거절하는 남자라면 OUT!


 

 

 

1 Comments
은날 2022.02.06 15:45  
지당한 말씀 !
맞습니다.
포토 제목

Category

New Posts

Miscellaneous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