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가입인사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약속천사1 0 8 0
학부모님께 드릴 감사장 견본입니다약속천사에게 수여할 약속천사명예장 견본입니다약속천사에게 매월 수여할 약속천사상 견본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청소년인성교육회 김창신 이사장입니다.

<우리 아이 약속천사만들기> 프로젝트를 다음과 같이 소개드립니다.

 

 

우리 아이 약속천사만들기

 

세상의 모든 아이는 천사입니다. 모든 아이는 우리 아이입니다. 아이들에게는 인성(人性)이 실력이며 최고의 스펙이 될 것입니다. 가정은 최고의 인성교육 학교이며 부모는 최고의 교사입니다.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사랑하시는 아이들을 사람다운 사람, 천사 같은 사람 약속천사로 키웁시다.

 

약속천사 프로그램()청소년인성교육회(GreenNet)가 공익법인 대한민국약속재단(K-Promise)과 공동으로 연구 개발한 새로운 패러다임의 이상적인 인성교육 프로그램입니다. 동시에 사랑과 배려, 나눔과 봉사를 생활화하는 범국민 이웃사랑 문화 창달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핵심은 학부모님들의 후원으로 아이들에게 칭찬과 명예의 뜻을 담아 약속천사 명예장과 배지를 수여하며, 3회 이상 약속천사 333 캠페인을 실행하는 모든 약속천사에게는 매월 약속천사상을 수여함으로써 고래도 춤추게 하는 칭찬의 힘으로 인성교육의 효과를 극대화해 나가는 것입니다.

 

약속천사로 적극 권장하는 참여 대상자는 인성교육진흥법 제2조에서 인성교육 대상 학교로 규정된 전국 유치원---고등학교 학생들(600만 명)입니다.

 

부디 가족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약속천사 가정>이 되시어 더 나은 세상 만들기에 기여하는 존경받는 모범가정이 되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약속천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약속천사 홈페이지 http://www.kpromise.com

0 Comments
포토 제목

Category

New Posts

Miscellaneous

결과